장원막국수 홍종흥베이커리 남보원불고기(불루멘맛집 투어)

먹는 것에 몰입하고 싶은 주말 어느날....

경기도지역으로 떠나고 싶다면 이 코스 어떨까요

고기리장원에가서 점심 먹고

동탄카페거리 가서 차한잔 하고

홍종흔 베이커리가서 빵/케잌 쇼핑하고

남보원불고기 가서 불고기 먹고

다시 서울로 ^^

맛집 탐방이라기 보단 여행에 가까운 당일 일정

​도착하시면 번호표 가 있는데 

카톡으로 대기현황 알려주니 너무 좋아요

주면 산책하셔요~~ 주말엔 30분~1시간대기 ㅎㅎ

​들깨막국수 먼저 한 젓가락 ... 단백한 맛...배고픈 야식이 생각날때 정말 좋을 듯 해요

막국수 세가지 다 먹어봤네요....모두 단백하고 맛났지만...나는 특히 비빔양념이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에게 양념 안파냐고 물어보니...안파신다고 ㅎㅎㅎ


장원막국수에는 이런 카톡 번호표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좋은거 배우고 갑니다 

제가 하는 일에도 활용할 수 있을듯


​동탄 카페거리 ( 갠찮은 카페 많아요) 차한잔 하고 올라오며 유명 빵집에 들렀는데...

무슨 빵집이 호텔 느낌?ㅎㅎ 크네요~~~

​딸기 케잌 사고 싶었지만...평소 딸기를 많이 먹는지라..참고

​이게 사이즈가 조그마한 수박 크기인데...맛있더라구요..  다음날 아침에 혼자 한개 다먹음 ㅎㅎ

​남보원 불고기 집은 아주 조그마한 가게에요 40년 되었다는 할머님 말씀

너무 다정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불고기에 들어가는 고기 질이 아주좋아요

양념도 찌지 않아서 밥이랑 드시면 ....매우 매우 만족 !!!!!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퀄리티가 있는 불고기  정말 의외였어요...여기

분명히 또 가게 될듯..

cooking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