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꼬노미야끼 나가사키짬뽕 만들기


직원들과 취미생활모임

다음모임은 3월 17일 예정

오늘은 오꼬노미야끼나가사끼짬뽕을 함께 만들어보았네요


​이 사진만 보아도 뭘 준비해야하는지 대략 보이죠? ^^


우리가 직접 만든건 사실 그 의미와 느낌 때문에 더 맛난거 같아요 ^^​

와인은 내가 한병준비  맥스리저바 (사실 레드가 더좋은데 이 친구도 부담없는 가격과 맛 ) 칠레의 명가


같은 재료를 써서 여러팀이 만들었는데 맛과 모양이 다 달라요 ㅎㅎ

들을 땐 금방 할거 같은데...돌아서면 생각이 안나는 ㅎㅎ​

다음부터는 거치대 가져가서 동영상을 찍어야 하나


서로 다른 근무지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한달에 한번 만나는게 아쉽네요

남자는 둘 뿐....우리 남직원들도 관심 좀 가졌으면 좋겠다는...​


모두가 요리사 !!! 오늘 우리팀 두분 ^^


이거 반죽하는데 힘이 엄청 들어가두만요 

선생님이 지나가면서 하는말 " 그래서 남자 쉐프가 많아요"

반죽후 다소 숙성 시간이 필요하다 약 10~20분

" 재료들이 친해지는 시간" 


이 사진 넘 좋다고 선생님이 달라고 하심 ㅎㅎ​


추가내용 :  돼지고기는 대패삼겸살등이 적당 / 양배추는 농약이 많이 쓰이므로 잘 새척 / 소스는 첨부터 많이 넣지 말고 조금씩 추가하면서 간을 보실것

사골육수는 마트에서 팩으로 판매함 

cooking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