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소개

동문복어 

국채보상로 696-4​

생대구의 머리로 푹삶은 진한 국물에

파를 첨가하여 국물을 내었는데

인생 생대구탕 맞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수수한 맛이 일품

정다운 사람과 한잔한 그 다음날은 여기를 찾고 싶다.

한식집 일월정

대구 달성군 논공읍 논공로 697-5

한식집이 거기서 거기 맞다.

그런데 일월정은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다.

그리고 음식 하나하나에 맛깔스러운 마무리가 돋보인다. 

독계탕~ 이녀석만 먹어도 될거 같다 ~~​

쾌활하시고 밝으신 대표님 ^^ 금방 친해졌다

여러번 갔지만 모두 낮 시간에 방문하여 술 한잔 해보진 못했다 ^^

나홀로전복

수성구 무학로 21길 78

콜키지 미리 협의하면 무료 ( 완벽한 와인잔은 없음)

직장에서 가까워서인지 아지트가 되었다.  네명 한테이블에 전복요리 넉넉히 먹어도 7~8만원 넘기기 어렵다.


마무리 라면 기가막힌다~


황금생고기

수성구 동대구로 95

직장 근처 / 사장님 친절 / 미리 얘기하면 콜키지 무료 해주실 듯 / 생고기 맛이야 먹어본 사람 다 암

나지무

중구 대봉로 194-5

콜키지무료 / 송아지고기 / 양고기 / 일하는 총각들 친절 / 와인모임 적당 / 일인 4만원 내외

동인동 찜갈비 골목에 가면 봉산 찜갈비 있음

요기 대표님이 와인매니아임

그래서 콜키지 무료

중구 동덕로36길 9-18

찜갈비가 아주 순하게 적당히 매워서 좋았다

​와인 따로 마실 수 있는 방도 꾸며놓으시고 ^^ 단체 고객 미리예약~

대구 맛집이 많이 몰려있는 곳이 들안길 이다.

카페편 은 옥상에 편안한 소파들이 배치되어 있어 2차 와인한잔 또는 차한잔 하기 참 좋다 

전망 굿굿

수성구 들안길로 57

주변에 높은 건물이 적어

전망이 탁 틔어 있다

들안길에 위치한 "삼합가"

전복/문어/관자 등등을 푸짐하게 먹고싶다면~~

위 카펴편과 100미터이내 거리인지라  1차 삼합가 2차 카페편  ~좋은 코스다



여행 다른 글

댓글 0

*

*